호치민 처음 방문시 가장 제일 조심해야 할껏 3가지.

이글은 기존 호치민 고수 웹사이트에 2019년 11월 21일 기재했던 글입니다.역시 오늘 심심해서 재업했습니다.

1.공항출구 앞 미팅장소앞의 나라시 픽업 삐끼들 : 운영자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호치민에서 제일 쓰레기 악질들입니다.공항에서 무턱대고 접근하는 베트남 새끼들은 무조건 거르세요.촤상위 만렙 악질개새끼들이며 한국인들이 가장많이 당하는 케이스입니다.

픽업하시는 분이나 호텔이름 맞냐고 물어봐야 무조건 자기가 맞다고 우기고 막무가내로 데리고 가서 태우고 보는 개또라이 정신병자집단들이니 무턱대고 접근하는 베트남 새끼들은 무조건 무관심으로 거르세요.꼭 반드시 자기이름이 쓰여진 피켓을 확인하셔야합니다.진짜 악마새끼들입니다(깊은 빡침!!)호치민 최고의 악질 개쓰레기새끼들을 호치민 도착시 공항에서 가장 먼저 만나시는 구조라 저도 어쩔수 없지만 진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1군시내 일명 묻지마 구두닦기:눈마주치면 막무가내로 와서 한번 쓱 닦아주고 기본 20달러,무조건 반응하지 마세요.이런 악질새끼들한테는 무관심이 최고의 대응입니다.그냥 그지새끼 상위호완버젼이니 무조건 무관심으로 일관하세요.싫다는기본 제스처도 하지마세요.이런 그지새끼들한테는 기본적인 싫다는 제스쳐도 곧 관심으로 알고 끈덕지게 따라붙으니까요.오직 무관심/그냥 무조건 쌩가고 앞만보고 걸어가세요.

3.맨 마지막으로 오토바이 날치기(속칭 알리바바).무조건 차가오는 방면쪽으로 마주보고 걸으세요.뒤로와서 훅 채갑니다.이런거야 뭐 기본이니까 …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