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황제투어 호치민고수의호치민 가라오케 총정리 (Ver : 6월/2023년)

호치민 가라오케 총정리….그냥 아침에 호치민 가라오케관련 유투브를 시청하다가 불현듯 생각나서 때마침 심심하기도하고 그러는 김에 컴퓨터앞에 앉아 정리한번 해봤습니다.

단언컨데 호치민에서 운영자만큼 단독으로 가라오케를 제일많이 마치 밥먹듯이 숨쉬듯이 방문하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아니 없습니다.내가 생각해도 나같은 또라이는 진짜 없을꺼같…….

그리고 운영자는 그오랜 시간동안 가라오케를 방문하면서 단 한번도 가라오케에서 주는 커미션을 받아본적이 없습니다.그리고 앞으로도 받을마음이 없습니다.그렇다고 제가 돈을 싫어하느냐? 그런건 또 절대 아니지만 굳이 이유를 따지자면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첫번째 이유는 커미션을 받지않음으로서 비교적 일종의 객관성과 투명한 시각에서 가라오케 각각의 업장들을 관찰할수 있고 그래야 고객님들과의 투어시에 상황이 않좋게 흘러간다고 촉(?)이오면 바로 박차고 나와 다른 가라오케로 이동하여 투어를 진행해도 전혀 꺼리낌이 없거든요.커미션을 않받으니 물론 해당 가라오케에 미안한 마음도 않들구요.

두번째 이유는 고품격 프리미엄 황제투어라는 상품을 판매하면서 거기서 얻는 저의 수익금으로 이미 충분하다고 생각하기에 일종의 개인적인 스타일상(?)의 이유가 굳이 따지자면 커미션을 받지않는 두번째 이유가 되겠네요.커미션같은 소액으로 연연하다보면 아무래도 고객님들로 하여금 썩 마음에들지않는 특정업소들을 억지로 자리하게 만들까봐? 암튼 여러가지 이유로 호치민고수 운영자는 커미션을 받기위해 어디어디업소를 누구누구를 꼭 찾아가라 그런얘기 절때 않합니다.뭐 거창하게 가라오케에 대해 장문의 글을 쓰고싶은 마음도 없습니다.결국 그런글들은 기-승-전-커미션(?)으로 끝난다는….

호치민 가라오케 정리글들을 쓰려고 업소들을 상기할때마다 직접 피부로 몸소체험한…. 형용할수 없고 말도않되는 수많은 종류의 다양한 내상들이 갑자기 머리를 스칩니다ㅋㅋ 호치민 아주 덥네요…장난아니네….그냥 그렇다구요.각설하고….

호치민 시내 1군 한인 가라오케

1.코코 가라오케 2.갤러리 가라오케(*)
3.두바이 가라오케(*) 4.비타민 가라오케(*)
5.오로라 가라오케 6.더킹 가라오케
7.롤리팝 가라오케 8.넘버원 가라오케
9.오딧세이 가라오케 10.빅뱅 가라오케
11.스타킹 가라오케 12.골든벨 가라오케13.아이시스 가라오케
14.상상 가라오케(*) 15.123 ô 가라오케 16. 102가라오케(*)

호치민 시내 3군 한인가라오케
17.블링블링 가라오케

호치민 7군

18.아레나 가라오케 19.물 가라오케

20.고구려 가라오케 21.썬 가라오케(구 황제)

로컬 가라오케

1.보스 가라오케 /2.크리스탈K /가라오케 /3.드레곤K 가라오케 /4.LUX 가라오케(구 졸리)/ 1127 가라오케(*) /97 가라오케 / 184 가라오케
우선순위로 생각나는… 한국사람들도 많이가고 사이즈도 좋은 로컬 메이져 가라오케들 입니다.


그리고 한인 가라오케들중에는 예전엔 좋았는데 지금 별로인 곳이 있고 예전엔 없었지만 새로생긴 신흥강자같은 곳들이 있고…뭐 할말은 많지만 민감한 부분이라 이만 하렵니다

또 로컬가라오케들을 정리하자니 너무나 많고 갑자기 지금 급피로가 몰려오고 해서 글쓰기가 귀찮아져 이만 줄입니다.

이상 호치민 한인 가라오케 21군대 / 메이져 로컬 가라오케 7군대 정리해봤습니다.

왜 운영자는 특정가라오케에 (*)표시를 해놨을까요?

호치민 가라오케들에 대한 좀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링크 딱 2개만 보시면 될듯합니다 ( 베트남 텐프로 / 호치민 박사)

1.베트남 텐프로 ( 구글검색창에 베트남 텐프로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

~ 운영자의 가라오케 칼럼들과 다양한 썰들이 재미있습니다 ~

2.호치민 박사 ( 구글검색창에 호치민 박사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

~ 패키지 투어가이드들이 만든 요새 뜨고있는 커뮤니티 ~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