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황제투어 에코걸 사고사례 (feat : 으이구 !!)

호치민 황제투어 에코걸 사고사례가 은근많이 있어 간만에 글한번 써봤습니다.

호치민 황제투어 호치민 고수 운영자입니다.제법 간만에 노트북앞에 앉아봅니다 거두절미 하고 ㅎㅎ

학생증을 목에걸고 사진을 찍은 모습을 보여주며 안심시키고 ㅎㅎ

이건 면상사진

아직도 보수적인 베트남에서 명문대 다니는 학생이 이런 업소애들같은 문신을 한다??

요건 만나기로한 장소에서 사진찍은 모습 ㅋㅋ

이런부류애들의 대부분에 대화 내용은 의외로 비슷합니다.자긴 학생이고 한국에 관심이 많다 니가 오면 내가 대신 가이드하고 안내해 주겠다 나는 명문대생이고 신원이 확실하며 니가 원하면 공항으로 마중갈수도 있다 ㅎㅎ 레파토리가 비슷함

만나면 상대방 나이와 얼굴(?)은 무시하고 아주 반겨주며 같이 밥먹고 여기저기 놀면서 데이트하면서 손님들을 안심시킨뒤 호텔이나 아파트로 들어가기 바로직전 한국소주나 맥주를 사가지고 하면서 편의점에 들러 술을 산뒤 샤워를 하거나 방심하거나 않본틈을 타서 안주를 준비할때 등등 암튼 안심하는 틈이 보이면 술에 수면제를 타서 작업합니다.

위 수면제가 주로 잘쓰임 싸고 효과 빠르고.. 혹시라도 미프나 잘로로 새로만난 여자애가 백안에 이걸 가지고 있다면 한번쯤은 의심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위 학생증은 베트남상류층 사람들이 다니는 RMET대학인데 한학기 학비가 호주랑 동일한 정도로 비쌉니다(최소 5000달러)유명한 대학이고 공무원 출신도 많습니다.

호치민 내에서도 최상위권 대학이며 재학중인 학생들도 학교부심이 많은곳 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일반사복을 입을때도 학생증을 차고 다니는 경우는 없습니다.물론 RMET뿐만 아니라 별로 유명하지 않은 베트남 타대학에서 말이죠.

미프나 잘로로 에코를 섭외했는데 유독 학생임을 강조한다?? 가이드 무료로 해준다고 한다??

100퍼 같은 케이스라고 보시면 됩니다.무리한 선입금을 요구하는 황제투어업체처럼 말이죠.

무조건 이렇다 일반화 할수는 없지만 이런식으로 신고 못할걸 알면서 작업을 위주로 영업하는 에코애들이 서로 공유하면서 사기치는 방법이니 조심하세요

혹시라도 때리지 마시구요 때리면서 강간이라도 당했다고 신고하면 진짜 골치아픕니다 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제가 하고싶은 말은 ??

호치민 고수를 몇번 오시고 자유여행으로 다시 호치민을 재방문하시는 구고객님들이 많아 조심하시라고 조바심에 한번 올려봤습니다.

본인은 이제 호치민에 자신이 있어 자유여행으로 오시지만 저에게 미안한 마음에 많은소개를 해주시는 특정 몇몇의(?) 구재방문 고객님들 감사드립니다.

부담 않갖으셔도 되니까 호치민 오시면 이전에 연락하던 곳으로 로컬가라오케 어디가 좋은지 한인가라오케 어디가 좋은지 편하게 물어 보시길 ……..ㅎㅎ

About the Author

You may also like th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