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로컬가라오케 총정리(feat : 아침부터 약간 심심함)
호치민의 날씨가 이제 본격적인 우기로 들어가고 있습니다.요세 비가 자주와 아주많이 덥지는 않은것같네요.
요전에 업데이트한 한인 가라오케에 대한 문의들이 많이오는데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한테 연락하지마시고 구글링 잘해서 해당가라오케 실장님들한테 다이렉트로 연락하세요.그날그날 부킹시간때와 그시간 애들출근 상황에 따라 가라오케마다 모두 천차만별인데 제가 무슨 신인가요 ㅋㅋ
그리고 호치민 고수 운영자는 한인가라오케만큼은 푼돈의 커미션에 혹해 여기가세요/저기가세요 하는 호객행위는 절대 않합니다.앞으로도 않할꺼구요.명색이 구글키워드 호치민 황제투어 / 베트남 황제투어 상위 NO.1 인데 ㅎㅎ 그냥 투어수익으로만 만족하겠습니다.
그러니 사이공스퀘어 앞에서 더운데 명함들고 직접 몸으로 홍보하시는 가라오케실장님들이나 유투브 / 블로그 / 사이트 / 등을 구글링해보시고 막상보면 홍보 잘하고 열심히 사시는 분들은 몇않되니 그분들 잘 찾아보시고 문의하세요.단! 어느가라오케가 좋은지 모르겠다 하시면 룸갯수가 많은곳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이얘긴 오해의 소지가 있어 여기서 그만 ㅎㅎ
암튼 열심히 사시는 가라오케 실장님들한테 연락하시면 고객님을 단골 만들려고 없던 애들도 잡아올테니까 말이죠 ㅎㅎ
거두절미하고 제가 이글을 쓰는목적은 사이공스퀘어나 카지노/유명 로컬식당등에서 가끔씩 마주치는 옛고객님들이나 종종여기 들리셔서 눈팅하시는 이미 우리투어를 2~3회이상 방문하시고 졸업하신(?) 개별적으로 호치민을 방문하시는 옛고객님들 참고하시라고 업데이트 하는겁니다.
그렇다면 그분들은 왜 우리 호치민 고수 황제투어로 오셔서 2~3번정도 후에 더이상 우리를 통해 방문하지 않으실까요?우리가 못해서??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우리 호치민고수 황제투어는 다 보여드립니다.최대한 짧은 일정안에 1/2/5/7군 전지역을 다 돌아다니고 각군마다 최고의 유명한 식당들과 잘나가는 마사지샾들 그리고 가라오케 / 에코등등 속칭 해볼껀 다 해보고 돌아가십니다.
그래서 2~3번정도 방문하시면 주요장소만 바뀌지 핵심적인 투어코스들은 그대로니까요.얼마전 재방문하신 고객님들을 예를들면 첫방문에 짬찐식당을 X강으로 방문했으면 두번째는 더 X선 이런식이죠.
그리고 세번째 방문하실때 고객님한테 여쭤봅니다. 그전에 어디가 더 좋으셨나요? 어디로 갈까요? 손님왈 그럼 금X으로 가주세요 거기가 더 좋았어요.하시면 고객님이 원하시는곳으로 예약해 방문합니다.우리가 손님들에게 물어보는 이유는 간단합니다.짬찐 한식당은 호치민에 딱 두군대밖에 없으니까요.
재방문 고객님들에 대한 모든투어코스들은 거의 이런식으로 진행하기에 3번정도만 우리를 통해 방문하시면 왠만한건 다 저절로 알게됩니다.그리고 자신감이 붙으셔서 나중에 따로 오시죠.
그냥 진짜 아무런 도움없이 나홀로 호치민 여행을 즐기고 싶거나 컨셉을 바꿔 여자친구랑도 오고 부모님도 모시고 오시고 굳이 황제투어가 아니더라도 호치민은 참 매력적인 도시니까요.
기존의 연락주시던 탤래그램이나 카톡으로 부모님이랑 가족여행 왔는데 니코사이공 씨푸드 뷔페좀 예약해주실수 있나요? 여자친구랑 왔는데 예전에 비텍스코 하이네켄 라운지 코스예약되나요 ? 저번에 그 가라오케 예약좀 해주세요등 이런저런 요구사항들을 참 많이 받습니다.
우린 재방문 고객님들의 요청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우선순위로 거의 다 해드리죠.뭐 특별히 바라는것도 없고…혹시 호치민에 따로 놀러와 이글보고 계시는 재방문고객님들이 계시다면 괜히 미안해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ㅎㅎ 경험상 그런분들이 고마운 마음에 또 다른 지인분들을 소개시켜주시고 이런방식에 여행의 선순환이 게속 일어나더라구요.
제가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로컬가라오케 정리글을 쓰는건 3번이상 방문하신 우리투어를 이미 졸업하시고 별도로 오시는 구고객님들께 한인가라오케도 충분히 가보셨으니 이젠 로컬가라오케도 한번 도전해보시라는 뜻으로 말이죠.그래서 불특정 다수가 아닌 저의 옛고객님들에게 컨설팅하듯이 쓰겠습니다.
대화가 잘 않되도 호치민을 2~3번이상 방문했으면 호치민 짬밥으로 약간의 내상만 감수하시면 누구라도 충분히 방문하여 즐기시고 오실수있을겁니다.하지만 로컬가라오케가 첫방문이시라면 어떤 방식으로든 약간의 내상은 필수로 감수하셔야해요.술값이던 안주값이던 애들이던 마담이던….왜냐하면 손님들 이마에 난 관광객 이라고 써있거든요ㅎㅎ 이건 베트남애들 눈에만 보이는건데…….
그리고 호치민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중에 로컬가라오케의 대한 환상이나 로망(?)같은게 있으신분들이 생각보다 많기에 가서 똥인지 된장인지 한번 찍어드셔보시라고 제가 아는대로 써보았습니다.
말이 또 길어졌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코로나 이전 로컬가라오케 3대장은 썬플라워 / 썬라이트 / 보스 / 3개가 매인 1빠따 로컬가라오케였고 거기에서 따로 차리고 나온 / 퀸 / 루비 / 166 / 123 / 포에버 / 등등 제가 기억나는건 여기까지? 이정도면 나름 훌륭한 상위권 로컬가라오케 였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이후에는 많이 개편되어 지금은 / 1127 / queen97 / 크리스탈K / lux (구졸리) / 캐스캐이드 / 보스 / 티아라39 / 99 / 대략 이정도가 호치민 로컬가라오케 매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로컬가라오케가 몰려있는 1군 suong nguyet anh street 에 OLYMPUS / PHOENIX / 71 / 79 / 등등의 로컬가라오케들이 요즘 뜨고있다고 커피사업을 하는 중국친구가 얘기해주더군요
1/3군중심에 잘나가는 로컬가라오케의 팁은 100만동이며 숏은 최소400만동~500만동 롱은 800만동~부르는대로/한인가라에 비해 2배 비싸니 가성비 이런거 따지실꺼면 한인가라오케 가시거나 5군 중국가라오케를 가시라고 추천드립니다 ( 5군 가라오케라고 모두 팁이 50만동은 아닙니다 / EX 드래곤K는 100만동입니다)
그리고 로컬가라오케에서 굳이 2차를 않나가셔도 되구요.테이블끝나고 바로 린체리스파나 레탄톤으로??
호치민 로컬가라오케 비용은 천차만별이긴 하지만 좀 여유가 있으시다 하시면 1인당 1300만동정도 가지고가시면 되고 아! 팁ㅋㅋ 대략 1500만동정도 가지고 가시면 에프터까지 무난하게 가능하고 한 2000만동정도 가지고 가시면 호치민에 있는 ㅌㅌ 업체에서 일하는 한국분들과 대등하게 노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분들은 돈 잘씀.그리고 매일매일 감 / 로컬가라오케의 최고의 한국손님들은 다 이분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암튼 방문하시는 인원수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2명기준 주대만 500만동 + 테이블 / 숏 / 롱 = ??
제가 방문해본곳 1군 매이져 로컬가라오케 중에서 7군대만 꼽으라면 / 1127 / 크리스탈 K / queen97 / 티아라39 / 캐스캐이드 / ux (구졸리) / 그리고 마지막으로 명불허전 보스( BOSS KARAOKE Lam : +84938332620 : 이 ㅅㄲ 그냥 오래되고 성격 무난해서 홍보해줍니다 )
그리고 요즘뜨는 1군 suong nguyet anh street 에 몰려있는 OLYMPUS / PHOENIX / 71 / 3군대정도? 총 10곳입니다
로컬가라오케는 정말 하나하나 따지다보면 셀수없이 많아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1127 가라오케 ( 이마담ㄴ은 돈을 너무 밝혀서 홍보않해줌!!!!! 다 가려야지 ㅆㄴ )
그리고 개인적으로 꽁까이들의 홀복장은 퀸97 or 1127 특히 여기 두군대가 좋았었네요. 수위는 대략 아래사진 느낌보다 약간 더…올탈수준?
(아래사진은 1군 suong nguyet anh street 에있는 71 가라오케)
아래사진은 하도 오래되서 어딘지 까먹었음 ㅋㅋ
그리고 1/3군에 위치한 매이져급 로컬가라오케는 거의 따블이 국룰이니까 여유있으시면 TC 200만동 생각하고 두명씩 앉혀야 중간에 얘기않끊기고 즐기실수있고 놀다가 타이밍과 비용이 잘맞으면 여러분들이 꿈꾸던 3ㅆ 도 가능하니 뭐 그냥 그렇다고…ㅎㅎ 결론 TC 100만동
주대는 노는만큼 본인들의 주량만큼 나가는거니까 알아서 잘 조절하시면되고 1군/3군내 매이져급로컬가라에선 강제로 매상올리는일따위는 거의 없으니(5군제외) 인사불성까지만 않되면 뭐 신경않써도 될듯합니다.
그리고관광객들 에프터는 11시이전에는 거의 불가능이라고 보시면 되고 1/3군 로컬매이져급 에프터비용은 숏 4-600만동 / 롱 기본 800만동부터 시작이니까 알아서 판단하고 약간의 쇼부도 가능하니 그건 재량껏 해보시길….
내가 1/3군 매이져로 가서 놀아보고싶다 하면 위에 언급한 1/3군 그리고 가성비 있게 놀고싶거나 로컬가서 에프터꼭 가야만 직성이 풀리는 분들은 5군로컬가라로 가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호치민 5군 로컬가라오케는 우선 TC가 50만동으로 한인가라와 같은곳이 많고 에프터금액도 내가 잘생겼거나 하고싶게(?) 생겼으면 500만동언더나 맥심500만동까지 내가 배나오고 아저씨같고 하고싶지않게(?) 생겼으면 800만동 ( 내지인 두명 같은애 한명은 500주고 한명은 700주고 나감 ㅋㅋ )
그리고 호치민 나폴리 / 호치민 캣츠(뉴월드호텔) 같은 한국 텐카페 스타일의 가라오케는 나중에 따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돈 있으면 먼저 한번 가보든가)
그리고 5군 중국사람들이 많이 모여사는 속칭 차이나타운안에 로컬가라오케들도 숨어있는 마인드 좋은곳들이 많은데 관광객분들한테 여긴 이렇습니다라고 판단해서 한마디로 결론지어 설명하기엔 참 애매하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전에 로컬가라오케만 선호하던 주재원 지인들과 5군 바오즈에 가서 딤섬좀 먹고 시간맞춰 예약후 방문했던 드래곤K(크리스탈K같은사장)에서 정말 재미나게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들어왔던 애들 4명이 전부 21살/20살 이었고 한국말 못하고 영어도 전혀 못했지만 정말 홀딱벗고 신명나게 놀았던 기억이……그 또라이 컷트노랑머리 마담 잘있나 모르겠네 ㅎㅎ
암튼 5군이 나름 숨겨진곳들이 많은곳인데 안동시장을 중심으로 잘 분포되어있고 대략 40개정도?냐항이라고 써있고 숫자 써 있으면 다 로컬가라오케니까 그렇게 아시면 될듯하며 5군에 알려지지않은 로컬가라오케들이 너무많아 실은 여기거주하는 교민분들도 잘모르실겁니다.
운영자가 추천하는 호치민 5군 매이져로컬가라오케는 / 드래곤K / 핑크핑크 / 신도이 / 266 /286 / 390 / 180 / 466 / 133 / 9개정도 이며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TC100만동짜리 매이져로컬가라오케에서 가서 놀아보고싶다 하면 위에 언급한 1/3군에 위치한 / 1127 / 크리스탈 K / queen97 / 티아라39 / 캐스캐이드 / Lux (구졸리) / 보스 /
그리고 1군 suong nguyet anh street 에 몰려있는 OLYMPUS / PHOENIX / 71 / 3군데 총 10곳
위사진은 lux 가라오케(구 졸리)
( 위의 사진들은 1군 suong nguyet anh street 에 몰려있는 OLYMPUS / PHOENIX / 71 가라오케 )
( 위 사진은 1군 99 가라오케 )
그리고 가성비 있게 놀고싶거나 로컬가서 에프터꼭 가야만 직성이 풀리는분들은 위에 언급한 5군(TC50만동 ~ 100만동) / 드래곤K / 핑크핑크 / 신도이 / 266 /286 / 390 / 180 / 466 / 133 / 으로 가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대부분의 관광객분들은 길어야 4박 그이상 계신다고해도 제가 위에 언급한곳들은 다 못가보실껍니다.그래서 대략적으로 잘알려진 장소들만 생각나는대로 기재했으며 1/3/5군 중심지 이외에도 고밥 / 떤빈 / 12군등 여러 로컬가라오케 얘기도 전부 쓰고싶지만 솔직히 방문한지도 오래됬고 특별히 갈일도 없어 기억이가물가물……굳이 이중에서 관광객들 동선에 맞는 공항쪽 로컬가라오케를 하나만 추천해드리자면 공항근처 보스카라정도? 가시면 될듯합니다.
보스카라는 떤빈군에서(공항)유일하게 올탈이고 금액도 5군정도로 저렴해서 코로나이전 썬플라워 감성을 느껴보고 싶다하시면 외각 로컬가라오케이긴 하지만 여기도 추천해드립니다.
이동시간도 1군기준에서 25분정도 거리니까 뭐 생각보다 금방갑니다.
고밥이나 12군은 아! 12군에 산토리 !! 그냥 쉽게
공항(떤빈) = 보스카라
12군 = 산토리 요두개만 기억하세요.나머지는 다 거기서 거기 시설도 애들 와꾸도….
호치민 12군특징이 빈증같이 한국계 중소기업포함 외국계 섬유 / 봉제 / 자수 공장들이 많이있고 그에따른 중국계 하청업체들도 많아 접대도 많고 그래서 여자가 많습니다.DJ가 있는 커피샾 속칭 DJ카페도 12군에 많이모여있고 로컬클럽도 있고 암튼 일끝나면 외노자분들이 놀러나갈 장소가 많습니다.거기서도 산토리가 거의 매이져로 쭉 달리니까 12군가실꺼면 그냥 산토리 가세요.
쓰다보니 또 글이길어졌는데 이왕 비행기티켓 끊어서 동남아오는거 호치민에 있는 로컬가라오케도 한번 방문해보시고 내상도 좀 입어보고 어차피 한인가라오케던 로컬가라오케던 케바케고 될놈될이니까
알아서 구글로 검색후 잘 다녀오시길 기원합니다 ㅋㅋ
PS : 검색하는법 :영어로 cho chi minh karaoke boss / cho chi minh karaoke queen 97 : 호치민 할때 min 이 아니고 minh 요거 관광객들이 자주하는 실수임) 이외에 5군 가라오케 검색하고 싶으면 구글지도에 안동시장 찍고 근처 로드뷰로 보면 거의 90%이상은 나오니까 알아서 머리 잘굴려서 시도해보시길….
로컬가라오케 글 대충쓰고 밤에 24시간영업하는 로컬마사지샾 추천좀 해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글이 또 주저리주저리 길어지고 갑자기 급피로해져 로컬마사지샾 정리글은 나중에 쓰겠습니다.
실은 밤에 24시간 영업하는 로컬마사지샾 요게 내 주전공인데ㅋㅋ
관광객들이 자주가는 다이남 / 비엔동 / 풍투이 / 한롱 / 두바이 / 이런곳들 말고(여기나 나쁘다는말은 절대아님) 100%로컬에 상황에 따라 합체까지도 가능한?제가 선호하는 3군 5군중심 동선의 샾들만 조만간에 정리해 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쓰려고했던 24시간 로컬마사지샾 맛보기사진 몇장만 올려보고 마무리합니다.